코치숄더백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0회 작성일 2020-11-22 11:42:49 댓글 0

본문

헤이즐 "언니가 대신 입어줌" COACH편 코치 구독자 선물 이벤트 있어용!! (Eng)

*COACH 이벤트 신청방법*

1. 헤이즐 유튜브 구독과 인스타그램 @heizlemakeup 을 팔로우를 해주세용~!
2. 영상 과 인스타 이벤트 신청 피드에 댓글을 남겨주세요~!
3. 11월 18일 월요일 6시까지 신청 가능합니당!
4. 당첨자는 3분! 19일 화요일에 발표 후 제가 직접 인스타 DM을 보내드립니당~!
5. 컬러는 핑크와 블랙중 랜덤으로 발송됩니당~!

다음으로 보고싶은 "언니가 대신 입어줌" 브랜드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많이 알려주세용~!!
싸랑해요 헤이즐넛!!❤️

헤이즐과 코치 겨울 신상 둘러보기 | 잠실 코치 매장 | 코치 가방 커스터마이징 | 친절한 수경씨 (재업로드)

*잘못된 정보 자막이 있어 재업로드 되었습니다
**코치 카드지갑을 세 분께 쏩니다!! (더보기 클릭)** (종료)


저번 강남매장에 이어 잠실 코치 매장에 방문해보았어요!
근!!데!! 잠실 매장에선 ‘태비 백’을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다고 해서
예쁘고 예쁘고 예쁜 헤이즐과 같이 커스터 마이징도 하고
인형놀이도 하고... (그렇게 난 또 가방을 사고...)

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R~G~?(ˊo̴̶̷̤  ̫ o̴̶̷̤ˋ)♡


‧*˚̩͙*‧₊̊‧*˚̩͙̩͙*‧₊̊‧*˚̩͙*‧₊̥‧*˚̩͙*‧₊̊‧*˚̩͙̩͙*‧₊̊

이벤트 참여 방법 (종료)

1. 친수씨 구독 및 영상 좋아요 클릭! (알림설정까지 하면 센수쟁이 인정)
2. 댓글에 ‘코치’로 2행시 짓기
3. 메일 주소도 같이 남겨주면 끝!

이벤트 참여 기간

11월 13일 (수) ~ 11월 20일 수요일 PM 11:59
‧*˚̩͙*‧₊̊‧*˚̩͙̩͙*‧₊̊‧*˚̩͙*‧₊̥‧*˚̩͙*‧₊̊‧*˚̩͙̩͙*‧₊̊


+++
자막에 잘못된 정보 자막이 들어가있어서 수정해서 재업로드 되었습니다
어제까지 작성해주신 댓글은 모두 정상적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었습니다
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(...편집자 꾸벅…ʚ̴̶̷̆‎ﻌʚ̴̶̷̆)
+++

쥬이의 쇼핑하울 코치가방! 코치 매장 탈탈 털고 왔어요!! 70% discount on COACH Bags?! Shopping haul in

안녕하세요~
친구의 요청으로 쇼핑하울을 찍어봤어요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?
한꺼번에 돈을 많이 쓰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질러봤어요 ㅋㅋㅋ..
그래도 가방 하나 살 가격에 이 모든걸 살 수 있었으니..괜찮은거겠죠??

아침에 찍어서 얼굴이 좀 부었는데 이해해주세요..ㅎㅎ 그리구 느끼셨을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영상을 이틀 나눠서 찍어야 했어요 ..죄송해요 ❤️

이번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
좋아요와 구독 꾹~!

여기도 한번씩 눌러주세요: ☺️
https://www.stylink.it/ZowGf93xR

... 

#코치숄더백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9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yd2777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